스바루 자동차와 스바루 포레스터(Subaru Forester) -스바루 SUBARU 자동차 / 스바루 포레스터(SUBARU Forester) / 스바루는 어떻게 월드 랠리 챔피언십의 아이콘이 되었나 / 기술력에 대한 고집 스바루

2024. 4. 27. 10:37유용한 정보/여행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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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바루 자동차와 스바루 포레스터(Subaru Forester)

스바루 SUBARU 자동차

최근 수정 시각: 2024-04-24 22:06:35

 

분류 

  관련 문서: 스바루(기업)
 
 
株式会社SUBARU
Subaru Corporation / 주식회사 스바루
국가
설립자
키타 켄지, 나카지마 치쿠헤이
설립일
1953년 7월 15일(후지중공업 재합병일)
1917년 6월 5일(나카지마 비행기 창립일)[1]
기업형태, 규모
시장 정보
핵심 인물
호소야 카즈오(회장), 나카무라 토모미(사장, 대표이사)
직원 수
16,961명 (2022년 기준)
업종명
자동차
생산량
744,787대(2021년 1~12월 기준, -15.8%)
본사 소재지
도쿄도 시부야구 에비스1초메 20-8
東京都渋谷区恵比寿一丁目20-8
모기업
사업부
최대주주
외부링크
 
변경 전 사명
富士ふじ重工業じゅうこうぎょう
FUJI HEAVY INDUSTRIES
후지중공업

목차


1. 개요
2. 역사
3. 특징
4. 생산 모델
4.1. 승용차
4.2. SUV
4.3. 경차

1. 개요[편집]

1955년 창설된 주식회사 스바루(구 후지중공업 주식회사)의 자동차 부문.

2019년 기준 대주주는 지분의 20%를 보유하고 있는 토요타이다.

2. 역사[편집]

1953년에 모기업 후지중공업의 자동차 사업부로 출발했다. 스바루는 키타 켄지의 네이밍으로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일본명(すばる(昴))이다. 구 나카지마 비행기의 5개 회사가 통합하여 후지중공업으로 재탄생[3]하는 의미에서 5개의 작은 별을 하나의 큰 별로 묶는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네이밍이었다. 이 명칭은 스바루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자동차인 스바루 1500에 사용되었다. 현재 사용되는 타원에 5개의 작은 별과 하나의 큰 별이 들어있는 로고는 1958년 최초로 등장한 스바루 360에 처음 채용되었는데, 이는 사내 기획 모집으로 선정된 것이다. 초기에는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모양이었으나 몇번 디자인을 약간씩 바꾸어 결국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모양과는 거리가 멀어졌지만, 큰 별 한 개와 5개의 작은 별의 형태는 유지되었다. 이 엠블럼은 2003년 후지중공업의 글로벌 엠블럼으로 채택되었다.

초기의 제품은 항공기 개발/생산의 노하우를 이용해, 유선형의 디자인과 경량이고 조종성능이 좋은 스바루 1500이었고, 이후 일본의 "국민차 구상"에 가장 가까운 형태였던 "스바루 360"을 개발하여 출시, 높은 인기와 판매고를 기록했다.

후지중공업 결성 당시 닛산자동차가 일본의 통상산업성으로부터 지분을 양도받았고, 그 후 닛산자동차의 경영이 악화되자 제휴선이 GM으로 바꿨고, 이때는 오펠의 MPV인 자피라를 들여와서 스바루 트라빅(Traviq)으로 판매하는가 하면, 반대로 스바루가 임프레자 사브 브랜드로 공급해 사브 9-2X라는 이름으로 판매한 적도 있다. 이후 GM의 위기가 시작되자 토요타가 최대 주주가 되었다.[4] 단, 다이하츠 히노 등과 같이 완전히 토요타 계열에 통합된 것이 아닌, 자본제휴를 바탕으로 한 기술협력 형태다. 현재 자사의 4기통 수평대향식 엔진을 이용해 후륜구동 경량 스포츠 쿠페를 토요타와 공동 개발했다. 출시된 차종명은 BRZ이다.[5] 스바루의 수평대향식 4기통 2.4리터 자연흡기 엔진에 토요타의 직분사 시스템인 D4-S가 결합된 형태로, 스바루의 모델 중 정말 보기 어려운 FR차다.

3. 특징[편집]

메이커 자체가 기술력을 매우 중시하는 편으로, 기술력을 중시하는 일본 내에서도 가장 기술력 중시의 자동차 메이커로 평가받는다. 그리고 보기 드문 수평대향 엔진[6] AWD 승용차 등을 제작한다.

Symmetrical AWD라 불리는 수평대향 사륜구동은 스바루의 아이덴티티와 같은 존재로, 스바루에서 생산하는 전 모델은 사륜구동이 옵션이 아닌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또한 스바루의 사륜구동은 눈길 주파 능력이 매우 좋기로 유명한데, 이는 Symmetrical AWD의 기술을 바탕으로 앞차축과 뒷차축에 토크를 동등하게 배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평대향 엔진을 장착하기위해 플랫폼이 세로배치 전륜구동 기반이란것도 특징이라면 특징. 1972년 승용 AWD 기술을 레오네라는 차종에 도입함으로써, 대중에게 AWD 기술을 처음으로 소개하지만, 1980년에 아우디 콰트로를 도입함으로써 스바루보다 널리 알려지게 된다.

거의 전차종이 왜건 트림이 있거나 아예 왜건만 나온 모델도 보유한 만큼 왜건에 진심인 회사이며, 전 차종이 EuroNCAP, NHTSA의 안전도 평가 최상위를 휩쓸고 Motor Trend, Car and Driver, edmonds.com, Kelley Blue Book 등의 각종 자동차 저널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그리고 IIHS에서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 임프레자, XV 크로스트랙이 만점[7][8][9]을 받았다. (Top Safety Pick, Car of the year, Best buy 등 수차례 수상.) 또한 가장 감가상각이 적은 메이커로 북미에서 수차례 선정되기도 하였다.

WRC에도 1980년 이후부터 꾸준히 출전해 왔다. 전성기 시절은 셀리카, 란에보 등과 그룹 A 클래스의 왕좌를 겨루던 1990년대다. 이때 콜린 맥레이나 리차드 번즈 같은 전설적인 드라이버와 함께하며 랠리에서 스바루는 엄청난 명성을 얻었다.

다만, WR카로 최상위 클래스가 재편된 2000년대에는 보다 컴팩트한 차량을 앞세운 푸조-시트로엥, 포드 등의 유럽세에 막혀 주춤해 왔다. 2009년부터는 자본문제로 웍스 팀의 불참을 선언했다. 하지만 WRX STi는 여전히 그룹 N 클래스 등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차량 중 하나이며, 란에보와 함께 아마추어 랠리 대회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 딜러 팀은 북미 랠리 선수권 대회 등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데, 여기 참가하는 선수인 '켄 블락'선수의 스턴트 동영상은 매우 유명해서 201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조회한 동영상 중 하나이기도 했다. 하지만 지금 켄 블락은 포드 피에스타로 갈아타 버렸다.

이후 스바루는 임프레자로 꾸준히 뉘르부르크링 24시 같은 내구레이스에 출전중이며 슈퍼GT에서도 BRZ를 출전시켜 박서엔진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기어코 뉘르부르크링에서는 마개조된 2016년형 WRX STi RA 스페셜 모델로 6분 57.5초를 기록해냄으로써, 일본차중에 최초로 6분대의 벽을 뚫어버리는데 성공해냈다.[10] 심지어 포르쉐 918 스파이더와 단 0.5초 차이로 아쉽게 918에게 졌다.[11]

언급했듯 디자인에 투자할 돈을 죄다 기술개발(R&D)에 투자할 정도로 기술력에 있어서 확고한 고집이 있는 메이커로, 특히 터보차저 기술에 도가 텄다. 고성능 모델 시리즈인 WRX STi 시리즈의 상징으로 보닛의 인터쿨러용 커다란 흡기구가 특징. 이 터보 성능을 가장 잘 받아낸 차량으로 단연 임프레자 WRX STi가 있으며, 그 당시 재패니즈 임포트중 가장 강력했던 차량인 닛산 스카이라인 GT-R과 거의 대등하게 붙어볼 수 있었던 차량 중 한대였다. 다만 최근에는 투박한 디자인, 박서엔진, 기계식 사륜구동임을 제외하면 마땅한 장점이 없어서 혹평도 받는 중이다. 심지어 도가텄던 터보마저 임프레자를 기준으로 빠지기 시작하고 있다.

4. 생산 모델[편집] 

 

4.1. 승용차[편집]

  • 레거시(LEGACY / レガシィ)★ - 중형 승용차로, 캠리와 경쟁한다.
  • 임프레자(IMPREZA / インプレッサ)★ /아웃백 스포트(OUTBACK SPORT / アウトバックスポーツ) - 호주 등지에서 이 이름으로 판매했었다. 나중에 임프레자 브랜드로 팔게 된 이후에도 여전히 이 이름이 통하고 있다.
  • 레보그(LEVORG / レヴォーグ) - 레거시 6세대가 등장하면서 왜건 사양이 사라지고 레보그가 계승하게 되었다. 4세대 임프레자를 바탕으로 해 레거시 5세대 왜건보다 차체 사이즈가 작아졌으며, 4세대에서 독자 모델로 분기한 WRX 쪽이 레보그와 플랫폼을 공유한다.
  • WRX - 2015년식부터 임프레자에서 갈라져 나와 독자 모델로 분기했다. 사실상 임프레자의 스포츠 사양.
  • BRZ - 토요타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쿠페 차량. 토요타 86과 형제차로 같은 공장에서 생산한다.
  • JUSTY - 2010년에 단종되었다가 2016년부터 다시 부활하면서 생산 중인 박스카.

4.2. SUV[편집]

4.3. 경차[편집]

2008년 4월 10일, 토요타 그룹의 토요타 다이하츠 공업, 스바루의 경차 플랫폼 단일화 합의로 스바루 경차의 자체 개발, 생산은 중단하기로 하면서 다이하츠 차량의 OEM 생산으로 변경되었다.
  • 치폰(CHIFFON/シフォン) - 2016년 12월 13일부터 탄토의 OEM생산
  • 스텔라(STELLA / ステラ) - 2011년 5월 10일부터 무브의 OEM생산
  • 디아스 왜건(DIAS WAGON) - 2009년 9월 3일부터 아트레이의 OEM생산
  • 삼바(SAMBAR / サンバー) - 경상용차 - 2009년 9월 3일부터 삼바 디아스 웨건, 2012년 4월 2일부터 하이젯의 OEM생산

 

 

스바루 포레스터(SUBARU Forester)

최근 수정 시각: 2024-04-26 06:39:44

 
 
 

 

목차


1. 개요
2. 역사
2.1. 1세대 (SF, 1997~2002)
2.2. 2세대 (SG, 2002~2008)
2.3. 3세대 (SH, 2007~2013)
2.4. 4세대 (SJ, 2012~2018)
2.5. 5세대 (SK, 2018~2024)
2.6. 6세대 (SL, 2024~예정)
3. 매체에서4. 경쟁 차량5. 둘러보기

1. 개요[편집]

일본의 자동차 제조사 스바루에서 1997년부터 생산하는 준중형 SUV이다. 플랫폼은 임프레자와 공유한다.

2. 역사[편집]

2.1. 1세대 (SF, 1997~2002)[편집]

 
차량 제원
생산지
일본 군마현 오타시 군마제작소 야지마 공장
코드네임
SF
차량형태
5도어 준중형 SUV
승차인원
5명
전장
4,450~4,460mm[1]
전폭
1,735mm
전고
1,650mm
축거
2,525mm
윤거(전)
1,475mm
윤거(후)
1,450mm
공차중량
1,430kg
연료탱크 용량
60L
타이어 크기
215/60R16
구동방식
전륜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전륜 제동장치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
후륜 제동장치
1995년 11월 도쿄 모터쇼에 Streega 컨셉트로 첫선을 보였으며, 2년 후인 1997년 2월에 일본 시장에, 1998년에는 북미 시장에 출시되었다. 크로스오버 SUV 시장 개척모델 중 하나로 꼽힌다.

2.2. 2세대 (SG, 2002~2008)[편집]

 
2003년식 전기형
2007년식 후기형
차량 제원
생산지
일본 군마현 오타시 군마제작소 야지마 공장
코드네임
SG
차량형태
5도어 준중형 SUV
승차인원
5명
전장
4,485mm
전폭
1,735mm
전고
1,590mm
축거
2,525mm
윤거(전)
1,495mm
윤거(후)
1,485mm
공차중량
1,500kg
연료탱크 용량
60L
타이어 크기
225/40R18
구동방식
전륜 서스펜션
<d

2.3. 3세대 (SH, 2007~2013)[편집]

차량 제원
생산지
일본 군마현 오타시 군마제작소 야지마 공장
코드네임
SH
차량형태
5도어 준중형 SUV
승차인원
5명
전장
4,560mm
전폭
1,780mm
전고
1,700mm
축거
2,615mm
윤거(전)
1,530mm
윤거(후)
1,530mm
공차중량
1,500kg
연료탱크 용량
60L
타이어 크기
225/50R18
구동방식
전륜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전륜 제동장치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
후륜 제동장치
2010년 대한민국 시장에 선보였으며, 판매 가격은 2.5L 가솔린이 3,79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그러나 동급 차량들에 비해 비싼 가격과 부족한 옵션으로 인해 철저한 판매 부진을 겪었다.

2.4. 4세대 (SJ, 2012~2018)[편집]

차량 제원
생산지
일본 군마현 오타시 군마제작소 야지마 공장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TCMA
코드네임
SJ
차량형태
5도어 준중형 SUV
승차인원
5명
전장
4,595mm
전폭
1,795mm
전고
1,715mm
축거
2,640mm
윤거(전)
1,530mm
윤거(후)
1,530mm
공차중량
1,440kg ~ 1,590kg
연료탱크 용량
60L
타이어 크기
225/50R18
구동방식
전륜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전륜 제동장치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
후륜 제동장치

2.5. 5세대 (SK, 2018~2024)[편집]

전기형
후기형
 
[ 펼치기 · 접기 ]
포레스터 STi 스포츠
2022년 6월 27일, 포레스터 STi 스포츠를 공개했다.
차량 제원
생산지
일본 군마현 오타시 군마제작소 야지마 공장
태국 방콕 TCSAT
코드네임
SK
차량형태
5도어 준중형 SUV
승차인원
5명
전장
4,620mm ~ 4,640mm
전폭
1,815mm
전고
1,715mm ~ 1,730mm
축거
2,670mm
윤거(전)
1,565mm
윤거(후)
1,570mm
공차중량
1,520kg ~ 1,660kg
연료탱크 용량
63L
타이어 크기
225/55R18
구동방식
전륜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전륜 제동장치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
후륜 제동장치

2.6. 6세대 (SL, 2024~예정)[편집]

 
[ 펼치기 · 접기 ]
투어링
 
스포트
포레스터

2023년 11월 17일 LA 오토쇼에서 공개됐다.
차량 제원
생산지
일본 군마현 오타시 군마제작소 야지마 공장
코드네임
SL
차량형태
5도어 준중형 SUV
승차인원
5명
전장
4,655mm
전폭
1,830mm
전고
1,730mm
축거
2,670mm
윤거(전)
자료 미상
윤거(후)
자료 미상
공차중량
자료 미상
연료탱크 용량
자료 미상
타이어 크기
자료 미상
구동방식
전륜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전륜 제동장치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
후륜 제동장치

 

 

기술력에 대한 고집 스바루 : 네이버 블로그

https://m.blog.naver.com/moongkastory/220308828048

 

기술력에 대한 고집 스바루

'스바루'라는 브랜드를 아는 사람은 많이 없습니다. 국내에 정식으로 진출을 했던 일본 자동차 브랜드...

blog.naver.com

 
 

https://www.ablison.com/ko/pros-and-cons-of-subaru-forester/

 » 블로그 » 에블리슨의 스바루 포레스터의 장단점

스바루 포레스터의 장단점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과 도시 거주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선택인 Subaru Forester는 탐구할 가치가 있는 수많은 장단점을 자랑합니다.

연료 소비 효율성부터 넓은 실내 및 XNUMX륜 구동 기능까지 이 다재다능한 차량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오프로드 성능과 제한된 화물 공간 등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와 함께 Subaru Forester의 우여곡절을 파헤쳐 이 인기 SUV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주요 요점

  • 시내 26mpg, 고속도로 33mpg의 연비로 뛰어난 연비를 자랑합니다.
  • 넉넉한 화물 보관 공간과 넉넉한 뒷좌석 공간을 갖춘 넓고 편안한 실내
  • 쉬운 구성과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인상적인 최대 화물 용량을 갖춘 다용도 화물칸
  • 까다로운 도로 조건과 오프로드 모험에서 향상된 핸들링 및 제어를 위한 XNUMX륜 구동 기능과 오프로드 성능

연료 효율성

스바루 포레스터는 신뢰성과 다재다능함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만큼, 뛰어난 연비로도 돋보입니다. 포레스터에는 2.5리터 26기통 엔진이 장착되어 시내도로 26mpg, 고속도로 33mpg XNUMXmpg의 연비를 제공합니다. 즉, 출퇴근 중이거나 자동차 여행을 시작할 때 Forester는 자주 급유할 필요 없이 더 오랫동안 계속 주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포레스터의 우수한 연비를 뒷받침하는 요인 중 하나는 무단변속기(CVT)다. CVT는 기어비를 지속적으로 조정하여 엔진의 동력 전달을 최적화하여 엔진이 가장 효율적인 수준에서 작동하도록 보장합니다. 이는 연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원활한 가속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운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Forester는 자동 시작-정지 기술로 알려진 연료 절약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신호등 앞에서 차량이 완전히 정지한 경우 자동으로 엔진을 끄고,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면 다시 시동을 겁니다. 이 기능은 엔진 공회전 시간을 줄여 연료를 절약하고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넓은 실내

Subaru Forester는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넓은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좌석 배치로 승객은 답답함 없이 장거리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Forester는 충분한 화물 보관 공간을 제공하므로 더 큰 품목을 운반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넉넉한 뒷좌석 공간은 뒷좌석 승객이 충분한 다리 공간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보장합니다.

편안한 좌석 배치

Subaru Forester는 놀랍도록 편안한 좌석 배치를 제공하여 승객에게 넓은 실내 공간을 보장합니다. 앞좌석과 뒷좌석 모두 넉넉한 다리 공간과 머리 공간을 갖춘 Forester는 모든 탑승자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좌석은 쿠션이 좋고 지지력이 좋아 장거리 운전도 편안하게 해줍니다. 또한 Forester의 높은 좌석 위치는 운전자에게 탁월한 시야를 제공하고 모든 탑승자에게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좌석 수와 크기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은 Forester의 좌석 배치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수용 인원전면 헤드룸리어 헤드룸
5 40.2 인치 39.6 인치

보시다시피 Forester는 앞좌석과 뒷좌석 모두 넉넉한 헤드룸을 갖추고 최대 XNUMX명의 승객을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이 Subaru Forester에서 편안하고 넓은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넉넉한 화물 보관소

넉넉한 화물 적재량과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갖춘 스바루 포레스터는 편리한 소지품 운반과 편안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자동차 여행을 가거나 단순히 심부름을 가거나 관계없이 Forester는 귀하의 모든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화물 보관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목적 화물 구역: 포레스터는 다양한 물품에 맞게 쉽게 구성할 수 있는 다용도 화물칸을 자랑합니다. 뒷좌석은 60/40 분할로 접을 수 있어 조수석에 앉으면서도 더 큰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 *편의성*: 사용하기 쉬운 접이식 메커니즘을 통해 뒷좌석을 빠르고 쉽게 전환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공간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용량*: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Forester는 인상적인 최대 화물 용량을 제공하여 가구나 스포츠 장비와 같은 더 큰 품목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넓은 뒷좌석 공간

컴팩트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Subaru Forester는 넉넉한 뒷좌석 공간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며 승객에게 편안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특히 동급에서 Forester의 뛰어난 특징입니다.

다리 공간과 머리 공간이 넉넉해 키가 큰 승객도 장거리 운전 중에 몸을 쭉 뻗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공간은 성인 XNUMX명이 쉽게 탑승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카풀에 적합합니다. 뒷문이 넓어 뒷좌석에 쉽게 승하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할 때 뒷좌석을 접어 더 많은 화물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여행이든 도시 주변의 빠른 운전이든, Subaru Forester의 넓은 뒷좌석 공간은 모든 승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전륜 구동 기능

Subaru Forester의 XNUMX륜 구동 기능은 다양한 지형에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고급 대칭형 XNUMX륜 구동 시스템을 갖춘 Forester는 XNUMX개 휠 모두에 최적의 동력 분배를 보장하여 향상된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Forester의 XNUMX륜 구동 기능에 대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향상된 핸들링: Forester의 XNUMX륜 구동 시스템은 특히 미끄럽거나 고르지 않은 표면과 같은 까다로운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핸들링과 제어를 가능하게 합니다. 자신감 있고 안정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하여 운전자에게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더해줍니다.
  • 오프로드 기능: Forester의 XNUMX륜 구동 시스템을 통해 오프로드 모험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진흙길을 주행하든 가파른 언덕을 오르든 Forester의 XNUMX륜 구동은 최대 견인력과 안정성을 보장하므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 안전성: Forester의 XNUMX륜 구동 기능은 특히 악천후 조건에서 더 나은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미끄러지거나 미끄러지는 위험을 줄여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보다 안전한 운전 경험을 보장합니다.
  • 연료 효율성: XNUMX륜 구동 기능에도 불구하고 Forester는 인상적인 연료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스바루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은 동력 분배를 최적화하여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하고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 다용성: XNUMX륜 구동 시스템은 Forester의 다용성을 더욱 높여 다양한 지형과 기상 조건을 처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매끄러운 고속도로든 험난한 산악 도로든 포레스터의 XNUMX륜 구동 기능은 주변 환경에 적응하여 편안하고 안정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급 안전 기능

Subaru Forester는 운전자의 자신감을 높이고 승객을 보호하는 다양한 고급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운전자와 승객 모두를 도로에서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되어 모든 여행 중에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Subaru Forester의 뛰어난 안전 기능 중 하나는 EyeSight 운전자 지원 기술입니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카메라와 센서를 사용하여 전방 도로를 모니터링하고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충돌 전 제동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EyeSight를 사용하면 Forester는 잠재적인 위험을 감지하고 운전자가 사고를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안전 기능은 Subaru 후방 차량 감지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에는 사각지대 감지, 차선 변경 보조, 후방 교차 교통 경고가 포함됩니다. 운전자가 주변 상황을 인지하고 차선을 변경하거나 후진할 때 충돌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Subaru Forester에는 전면, 측면 및 커튼 에어백을 포함한 강력한 에어백 시스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Forester의 견고한 구조와 고강도 강철 프레임은 뛰어난 충돌 테스트 등급에 기여합니다.

 

전반적으로 Subaru Forester의 고급 안전 기능은 운전자에게 도로에서 자신감을 제공하여 운전자와 승객 모두를 최대한 보호합니다. 포괄적인 안전 제품군을 갖춘 Forester는 계속해서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고급 안전 기능상품 설명
아이사이트 드라이버 어시스트 카메라와 센서를 활용해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충돌 사전 제동 기능을 제공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사고 위험을 줄입니다.
스바루 후방 차량 감지 사각지대 감지, 차선 변경 보조, 후방 교차 교통 경고가 포함되어 운전자가 주변을 인지하고 차선 변경 및 후진 중에 충돌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견고한 에어백 시스템 포레스터에는 전면, 측면, 커튼 에어백이 장착되어 충돌 시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견고한 구조 Forester의 고강도 강철 프레임과 견고한 구조는 우수한 충돌 테스트 등급에 기여하여 사고 발생 시 탑승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오프로드 성능

Subaru Forester는 인상적인 안전 기능으로 유명하지만 오프로드 성능도 주목할 만합니다. Forester는 거친 지형과 까다로운 조건을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프로드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Subaru Forester의 오프로드 성능과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륜구동 시스템: Forester에는 Subaru의 유명한 대칭형 XNUMX륜 구동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뛰어난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차량이 다양한 오프로드 노면을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X-모드*: Forester는 오프로드 기능을 향상시키는 X-모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X-모드는 엔진, 변속기 및 브레이크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미끄러우거나 고르지 않은 노면에서 최대의 견인력을 보장하여 가파른 경사나 내리막을 더 쉽게 정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여유 공간: 포레스터는 장애물을 통과하고 울퉁불퉁한 지형을 막히지 않고 횡단할 수 있는 인상적인 지상고를 자랑합니다. 8.7인치의 지상고를 갖춘 Forester는 까다로운 오프로드 조건을 자신있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스바루 인텔리전트 드라이브(SI-DRIVE)*: 일부 Forester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SI-DRIVE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차량의 스로틀 반응과 성능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정밀한 제어와 동력 전달이 필요한 오프로드 트레일을 주행할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유능한 XNUMX륜 구동 시스템, 인상적인 지상고, 선택적인 오프로드 개선 기능을 갖춘 Subaru Forester는 오프로드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안정적이고 다재다능한 선택임을 입증합니다.

신뢰성과 내구성

신뢰성과 내구성 측면에서 Subaru Forester는 두 가지 모두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성능으로 잘 알려진 이 SUV는 거친 조건을 견디고 시간이 지나도 신뢰성을 유지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차량과 마찬가지로 수명을 보장하려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 및 수리가 필요합니다.

수명 및 성능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Subaru Forester 소유자는 차량의 수명과 성능에 대해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보고했습니다. Forester는 신뢰성과 내구성으로 잘 알려져 있어 오래 지속되는 자동차를 찾는 구매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뢰성 :
  • Forester는 신뢰성 조사에서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아 왔으며 소유자는 일상적인 마모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 많은 소유자가 Forester에 최소한의 문제를 보고했으며 일부 소유자는 큰 기계적 문제 없이 높은 주행 거리에 도달하기도 했습니다.
  • 내구성 :
  • Forester의 견고한 구조와 견고한 제작 품질은 내구성에 기여하여 다양한 도로 조건과 기상 조건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소유자는 시간이 지나도 성능과 구조적 무결성을 유지하는 Forester의 능력에 만족을 표시하여 장기 소유권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유지 보수 및 수리

Subaru Forester는 시간이 지나도 잘 견디며 소유자는 정기적인 유지 관리 및 수리를 잘 견디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많은 소유자는 Forester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높이 평가하며 대대적인 수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오일 교환, 타이어 교체 등 일상적인 유지 관리는 일반적으로 Forester의 원활한 작동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러나 다른 차량과 마찬가지로 Forester도 가끔 발생하는 문제에 면역되지 않습니다. 일부 소유자는 변속기와 엔진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지만 이러한 경우는 비교적 드뭅니다.

화물 공간

스바루 포레스터는 넓은 화물칸으로 호평을 받고 있지만 몇 가지 한계가 있습니다.

Forester는 뒷좌석을 접었을 때 총 76.1입방피트의 넉넉한 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가구나 야외 장비와 같은 대형 품목을 수용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Forester는 넓고 평평한 적재 바닥을 갖추고 있어 품목을 쉽게 싣고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 첫째, 모든 좌석을 사용하는 경우 화물 공간이 제한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뒷좌석을 장착한 포레스터는 31.1입방피트의 화물 공간을 제공하는데, 이는 여전히 괜찮은 수준이지만 대가족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자주 운반하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둘째, Forester의 화물칸에는 경쟁 SUV에서 볼 수 있는 조직적 특징 중 일부가 부족합니다. 바닥 아래에 작은 보관 공간이 있지만 적재 및 하역에 편리할 수 있는 조정 가능한 화물 트랙이나 파워 리프트게이트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Subaru Forester는 여전히 넓고 실용적인 화물 공간을 제공하므로 운반 능력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스바루 포레스터는 연비 측면에서 다른 SUV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Subaru Forester는 연비 측면에서 다른 SUV와 비교하여 유리합니다. 인상적인 연비를 제공하므로 성능이나 공간을 희생하지 않고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려는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이 됩니다.

스바루 포레스터는 XNUMX명의 승객을 편안하게 앉힐 수 있습니까?

예, Subaru Forester는 XNUMX명의 승객을 편안하게 수용합니다. 넓은 실내 공간은 모든 사람에게 넉넉한 다리 공간과 머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지지력이 뛰어난 좌석과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승객은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Subaru Forester의 XNUMX륜 구동 시스템이 다른 차량과 차별화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ubaru Forester의 XNUMX륜 구동 시스템은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으로 인해 다른 차량보다 돋보입니다. 탁월한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하므로 다양한 지형과 기상 조건에 적합합니다.

Subaru Forester는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고유한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까?

Subaru Forester는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충돌 전 제동 및 차선 유지 지원과 같은 고급 안전 기능을 제공하는 Subaru의 EyeSight 운전자 지원 기술이 포함됩니다.

Subaru Forester는 동급의 다른 SUV와 비교하여 오프로드 성능을 어떻게 발휘합니까?

동급의 다른 SUV와 비교할 때 Subaru Forester는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첨단 XNUMX륜 구동 시스템과 넉넉한 지상고는 거친 지형과 까다로운 조건을 다룰 때 우위를 제공합니다.


게시 in 장점과 단점

by 조던 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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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we think of Japanese car manufacturers, we think of the big three – Toyota, Honda and Nissan, but there are plenty of other manufacturers helping Japan punch way above its weight in the global automotive market, and plenty more Japanese companies that tried and failed. Subaru was one of the few survivors and like Mitsubishi was born out b of a heavy industrial past. Through frugal management they’ve managed to carve out a niche as the purveyors of sensible four-wheel drive cars, and sometimes not so sensible four-wheel drive cars! Where did they come from, what missteps did they make, and what’s next?